google-site-verification=u-FMKSPF_QtU_4zUweN9wFYXRSPqMnG-594LcpMa75Q 주식으로 돈 벌려면 100만원만 투자하세요 [1탄] - 나는바닥에서잡아
반응형

주식으로 돈벌기

 

제목보고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이 새끼.. 강의한다고 100만원 받으려는거 아니야?"
"유료리딩 한다고 100만원 쓰라고 하는거 아니야?"

 

하면서 들어오시진 않으셨나요?

그렇다면 오해입니다.

오늘 글은 제가 알려드린 차트 강의보다 더 중요한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아마 오늘 글을 보시면 이렇게 까지 해야 주식으로 돈 버는구나를 아실겁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나는바닥에서잡아입니다.
저는 유료강의에 1000만원 이상 쓴 사람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정보를 무료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혹시 제가 알려드린 차트 강의가 궁금하시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광고)

 

제가 블로그에 글을 쓰고 유튜브에 영상 업로드하며 강조하는게 있습니다.

그건 바로 "소액으로 연습해라"입니다.

 

제가 유료강의를 듣고 강사가 했던 말이 소액으로 연습하라고 했었습니다.

제가 그 말을 지켰을까요?

 

절대 아닙니다. 왜냐하면 강의에 돈을 썻고 그 돈을 빨리 벌고 싶었기 때문에 

가진 돈을 바로 투입했습니다. 

 

그리고 강의를 듣자마자 바로 수익이 날 줄 알았던 모양입니다.

결론은 매매하는 방법을 알았음에도 손실이 나고 깡통을 찼습니다.

 

오늘은 소액검증을 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할겁니다.

제목이 100만원만 투자 하라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전에 다른 이야기 좀 하겠습니다.

 

제가 주식한지 이제 6년이 되어갑니다.

주식하며 느낀 점이 있습니다.

"주식 차트만 가지곤 한계가 있다"입니다.

 

"기법?", "매매방법?" 자신만 아는 방법이라며 알려주는것들

너무 맹신하지 말아주세요. 물론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도 포함입니다.

오늘 이런 기술적인 방법보다 더 중요한 이야기를 할겁니다.

 

잠깐 이야기하면, 차트 강의, 기법 등,,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선 큰 도움이 됩니다.

(공부를 하지 말라는건 아닙니다.)

 

주식을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알겁니다.

"기법 이런게 뭐가 중요하지?"

 

어차피 올라갈 종목을 찾으면 높게 사나 낮게 사나 수익입니다. (이게 가장 핵심입니다.)

그런데 처음 주식하는 사람이 이 종목이 올라갈지 내려갈지 알 수 있을까요?

 

1.코로나 확진자수가 증가하는데 진단키트가 많이 팔리겠다. 진단키트 관련주가 상승하겠는걸?

2.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을 한다는데 관련주를 사두면 올라가겠지? 

 

이런 생각 한번쯤은 하셨을겁니다.

실제로 이런 생각을 가지고 매매하신분들도 많을겁니다.

 

하지만 결과는 어떠셨죠? 

휴마시스

휴마시스 차트처럼 고점에 물리진 않으셨나요?

만약 물려있다면, "진단키트,, 사람들이 계속 사주는데 왜 떨어지는거지?" "존버하면 오르겠지 뭐.."

이런 생각을 가지고 계신건 아니신가요?

 

될대로 돼라 식으로 매매하는 이유는 종목을 사는데 기준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기준을 만드는건 생각보다 쉽습니다.

1)성공한 사람들의 방법을 배운다.

2)방법을 똑같이 따라한다.

3)언제까지? 눈 감고도 말할 수 있을때 까지

 

주식에서도 똑같이 해야합니다.

1)바닥이가 알려준 방법을 본다. (3분봉 단타 방법)

(광고) /디플

2)똑같이 따라한다.

3)100만원으로 6개월 이상 따라한다.

 

기준을 만들어야합니다. 

오늘 글을 정리하면 기준 없는 매매는 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소액으로 연습해야 합니다.

 

주식고수들이 이야기합니다.

경험을 쌓아야 수익이 생긴다고.. 

이것에 대해선 2부에 글을 작성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런 문서도 함께 읽어보시는 거 어때요?

-[차트강의] - 주식강의 1000만원짜리 무료로 공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게시물이 유용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블로그 유지보수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